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찰이 매일 선착순 100명의 회원에게 경찰공무원 3법 교과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에듀윌 경찰 관계자는 “2022년은 헌법, 형사법 신규 과목이 추가되는 등 경찰공무원시험 과목의 대대적인 개편이 예정돼 있는 해”라고 말하며 “이에 에듀윌 경찰이 초보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해 22년 시험에 완벽 대비할 수 있는 3법 교과서 무료제공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에듀윌 경찰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는 3법교과서는 헌법/경찰학개론을 다룬 교재와 경찰 과목 개편 가이드/형사법을 다룬 교재 총 2권으로 구성됐다. 6월 1일 이후 신규 가입한 에듀윌 회원이라면, 에듀윌 경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제공되는 교재는 헌법, 형사법, 경찰학개론 3과목 기초를 쌓을 수 있는 교재로 경찰공무원 초시생들에게 적합한 교재라는 평이다. 더불어 교재 내에 2022년 경찰공무원시험 과목 개편 가이드까지 추가돼 있어, 시험 전략 및 가이드를 잡기에 충분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에듀윌 경찰이 진행하는 경찰공무원 3법 교과서 무료제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