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H가 여름맞이 패밀리 세일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썸머 이벤트’와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6일(수) 오후 2시부터 18일(금) 밤 10시까지 3일간 진행되는 ‘AZH FAMILY SALE’ 기간 동안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16일에 구매한 고객들은 16일 오후 10시에 진행되는 추첨 이벤트 대상자가 되는 방식이다.

추첨은 이벤트 기간 동안 6/16(수), 6/17(목), 6/18(금) 매일 밤 10시에 총 3번 진행되며, 당첨된 고객에게는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공기청정기, 에어랩 컴플리트 등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한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

해당 브랜드는 패밀리 세일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인증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세일 기간 동안 구매해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자사몰 적립금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패밀리 세일을 통해 전 품목(헤어acc 제외)을 5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보실 수 있다”며, “특히 썸머 이벤트와 구매 인증 이벤트는 고객님들께서 상반기 동안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ZH의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