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둥이물티슈 제작·판매 기업 ㈜호수의나라수오미에서 창립 13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6월 15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측은 "이번 네이버 라이브쇼핑을 통해 자연생분해 원단의 대중화를 위해 보다 널리 알리고 싶다"라며 "그에 걸맞게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모두 자연생분해 제품으로 준비하였고, 특히나 여름 시즌을 맞아 새단장을 한 순둥이 그린에디션(여름버전)과 함께 13년 연속 로하스 인증을 받은 순둥이 로하스, 경제적인 가격의 순둥이 데일리가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쇼핑라이브 판매 제품은 모두 자연생분해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신선함과 높은 품질을 위해 대한민국산 '클라라(Clara)' 원단을 사용했다. 6단계 정제 과정을 거친 초순수 물을 사용해 물티슈를 제작하고 있으며, 원단부터 제조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유통기간이 짧고, 국내외 다양한 안전성테스트를 완료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라이브방송 내에 구매하는 고객은 특가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순둥이 인형 증정 이벤트와 생일 축하 메시지 이벤트, 퀴즈 이벤트, 구매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순둥이는 이미 10여년 전부터 자연생분해 원단을 적용한 로하스 제품을 출시했지만, 가격이 비싸 대중적으로 크게 관심을 받지 못했다. 하지만 우리 아이들에게 건강한 지구 환경을 물려줄 수 있도록 자연생분해 원단의 대중화를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힘쓸 것이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이 자연생분해 원단의 대중화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길 바라며 여러가지 이벤트를 준비해두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순둥이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