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제이(대표 신용원)가 운영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메디쥬얼리’는 신제품 “크림 더 쥬얼 쁘띠 샷”을 오는 6월 10일부터 6월 31일까지 와디즈를 통해 론칭 한다고 밝혔다.

▲ 신용원 ㈜에스티제이 대표 [사진제공=㈜에스티제이] 

관계자는 "메디쥬얼리는 의학박사인 신용원 대표가 고객들에게 건강한 피부를 제공하기 위해 화장품전문가들과 함께 개발에 참여한 브랜드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최근 외출을 자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났고, 이로인해 전문가 수준의 홈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신용원 대표가 제품개발에 직접 참여하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신제품 '크림 더 쥬얼 쁘띠 샷'은 ‘집에서도 쁘띠케어를 받은 듯한 피부효과를 원하는 고객’, ‘쁘띠케어를 받고 싶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는 고객’을 타깃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라며 "'크림 더 쥬얼 쁘띠 샷“의 주요성분은 연어정액 PDRN(Sodium DNA), 세라마이드, 3종 히알루론산, 9종 펩타이드, 특허성분 17종 아미노산 콤플렉스 등 원료를 함유하였으며, 미백/주름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에스티제이] 

이어 "이번 신제품은 와디즈를 통해 1개월동안 슈퍼 얼리버드와 얼리버드의 할인 혜택을 진행할 예정이며, 펀딩 종료 이후 즉시 배송 될 예정이다."라며 “와디즈를 통한 신제품 런칭으로 고객만족을 통한 쁘띠크림, 연어크림, 세라마이드크림으로의 자리매김을 위해 펀딩을 기획했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크림 더 쥬얼 쁘띠 샷”은 와디즈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메디쥬얼리 전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병원, 약국, 백화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