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에스테틱 브랜드인 리셀러 온리퍼펙션은 신제품 미스트를 출시한데 이어 리프팅 크림인 마데피린셀 크림 리뉴얼을 마쳤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리셀러 온리퍼펙션 마데피린셀 크림(이하 ‘리셀러 크림’)은 튜브 타입의 크림 중 인체지방세포배양액추출물의 함량이 높은 편에 속한다. STEM CELL 외에도 가슴에 탄력을 주는 성분으로 유명한 탄력 부스트 보르피린(volfilin)과 보습과 수분공급에 최적화된 마데카소사이드(madecasosside), 품격있고 우아한 페이스라인을 위한 스태미나 연어알 추출물, 민감한 피부나 지루성 피부 등 NF-kB 및 IL promoter assay를 거쳐 이루어진 항염 복합체 원료 MultiEx BSASM을 나노화 공법을 통해 더욱 미세하게 쪼개진 제조 방식이 여러 미용 성분들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지난해 스템셀 앰플과 마데피린셀 크림으로 ‘줄기세포 화장품’ 분야 한국 소비자 만족도 1위를 3년 연속으로 거머쥔 리셀러 온리퍼펙션은 리셀러 스템셀 미스트를 성공적으로 출시한 후 연이어 리셀러 크림을 리뉴얼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리셀러 온리퍼펙션은 다가올 6월에 스템셀 폼클렌징을 추가 런칭하며 기초라인을 더욱 튼튼하게 다질 것을 밝혔다. 리셀러 온리퍼펙션의 새로운 라인업과 리뉴얼된 제품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