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오전 3시 46분께  방탄소년단(BTS)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10개월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1억 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전했다.

이로서 'DNA'와 '작은 것들을 위한 시'에 이어 BTS는 세 번째 11억 뷰 영상을 보유하게 되었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빅히트뮤직 제공]
[연합뉴스 자료사진, 빅히트뮤직 제공]

한편 '다이너마이트'는 BTS의 첫 영어 곡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통산 3차례 정상에 올랐으며, 공개 당시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조회 수 1억110만 건)로 유튜브 신기록을 세우기도 하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