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오전 3시 46분께 방탄소년단(BTS)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10개월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1억 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전했다.
이로서 'DNA'와 '작은 것들을 위한 시'에 이어 BTS는 세 번째 11억 뷰 영상을 보유하게 되었다.
한편 '다이너마이트'는 BTS의 첫 영어 곡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통산 3차례 정상에 올랐으며, 공개 당시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조회 수 1억110만 건)로 유튜브 신기록을 세우기도 하였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