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 에싸소파(ESSA)가 21일 23시 33분 GS SHOP에서 데이터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싸소파(ESSA) 관계자는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더욱 편안한 휴식을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TV로 주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방송에서 소개하는 ‘시에르 기능성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는 3.5인 소파, 4인 스툴형 소파, 4인 카우치형 소파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에싸, 시에르 4인 기능성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

그러면서 "에싸소파(ESSA)의 시에르 소파는 심플하고 부드러운 라인의 좌방석과 기능성 팔걸이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45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프리미엄 하드웨어가 장착된 헤드레스트를 적용했다."라며 "시에르 소파에 적용된 에싸소파(ESSA)의 카시미라 패브릭은 직물 위에 정전기를 이용해 수직으로 심는 플로킹 기법을 2회 반복한 더블 플로킹 타입으로 25만 번 이상의 내마모성 테스트까지 완료한 오코텍스 1등급의 기능성 패브릭이다."라고 소개했다. 

에싸, 시에르 4인 기능성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

이어 "카시미라 패브릭은 생활 발수·방오 기능을 갖춰 액체가 쉽게 스며들지 않고, 물과 천만으로 관리가 가능한 이지클린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항균성 시험 결과 99.9% 테스트 완료*했다"라며 "이번 GS SHOP 데이터 방송에서는 프리미엄 소파 전문브랜드 에싸소파(ESSA)의 시에르 소파 구매시 무이자 20개월 또는 일시불 5만원 할인과 현대카드 결제 시 추가 5%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 FITI시험연구원 항균도 테스트 결과(2021년 2월) /  문서 확인 번호 V788-HRU6-XPBW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