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 스킨케어 솔루션 피브(FEEV)가 뜨거운 여름철, 깊은 수분감과 투명한 생기를 전해 줄 ’하이퍼-하이드로 라인’ 2종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10일(월)부터는 W컨셉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는 14일(금) 정식 론칭을 예정하고 있는 피브의 ‘하이퍼-하이드로 라인’은 자작 나무의 액티브 원료 ‘베툴린’을 함유하여 여름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세럼과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라고 설명했다. 

[피브] 하이퍼-하이드로 세럼(상), 하이퍼-하이드로 크림(하)
[피브] 하이퍼-하이드로 세럼(상), 하이퍼-하이드로 크림(하)

그러면서 "먼저 ▲‘하이퍼-하이드로 세럼’은 속건조를 개선시켜줄 수분 강화 세럼으로, 롤링 시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워터리한 텍스쳐로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라며 "▲’하이퍼-하이드로 크림’은 48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 받은 부드러운 젤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2종 모두 도포 시 피부 열감을 즉각적으로 해소시켜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동물성 원료 배제,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피브는 이번 W컨셉을 통한 단독 선론칭을 기념하며 05/10(월)부터 5/16(일)까지 1주일간 신제품 10%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참고할 것.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과 맑은 생기를 더해 줄 ‘하이퍼-하이드로 라인’ 2종과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피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