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방 브랜드 엘뮤가 2021 S/S 시즌 신제품 ‘바바백’을 출시한 기념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정상가보다 10% 할인된 가격에 신상 바바백을 구매해볼 수 있다.

해당 브랜드가 S/S 시즌을 맞아 야심차게 선보인 바바백은 세련되고 산뜻한 디자인의 캔버스 백으로, 핑크와 블루 컬러로 출시돼 가벼워진 환절기 옷차림에 더욱 시원하게 매치해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크기도 S, L 두 가지로 제작돼 간편하게 외출할 때는 가볍고 미니멀하게, 휴대품이 많은 날에는 넉넉하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고급 소재로 정성을 다해 만드는 수제 가방이라는 브랜드 모토에 맞게 이번 바바백 또한 국내산 코튼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핸들과 바닥 부분은 고급 소가죽으로 가방의 퀄리티를 더욱 높였다고 설명했다.

캔버스백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수입산 보강재를 사용해 탄탄하면서도 부드러운 쉐입을 유지할 수 있게 한 점에서도 엘뮤만의 기술력이 돋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바바백의 경우 센스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고급 참 장식도 기본 구성으로 포함돼 있어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참 장식과 스트랩을 활용해 그날의 의상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해볼 수 있어, 백 구매만으로도 여러 개의 가방을 소장한 것 같은 효과가 있어 더욱 활용도가 높은 가방”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