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브랜드 ‘PASHA패샤’가 오는 5월 8일 용인 동탄가구단지 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4인용 전동리클라이너소파 및 고급 명품 통가죽 쇼파 신제품 입고와 한달간 오픈세일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리클라이너 소파와 아늑한 사용감이 특징인 4인쇼파 신제품 라인업 추천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라며 "소파브랜드 ‘패샤’ 동탄용인가구단지점의 리클라이너쇼파는 좌방석이 앞으로 나오면서 눕혀지는 ‘제로월 인클라이닝’ 기능을 적용한 제품으로 소파 뒤쪽 추가 공간이 필요하지 않고 소파 상하단부가 함께 움직인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또한 용인분당가구단지 패샤의 신제품 가죽쇼파는 최소한의 가공과 염색의 이태리 천연 통가죽을 이용하고 있으며 가짜 가죽과 달리, 사용하면 할수록 길이 들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운 무늬와 질감을 느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천시흥가구단지, 일산파주가구아울렛 직영점을 운영중인 ‘패샤’는 5월8일 정식오픈을 하고 5월 1일부터 6월 6일까지 약 한달간 쇼파 구입고객을 위해 천연가죽으로 제작된 1인용 리클라이너와 1인용 & 2인용 유아용 쇼파, 원목과 결합된 세라믹식탁을 사은품으로 준비하고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라고 알려왔다. 

아울러 "또한 동일기간 매장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원목도마를 증정하는 거실가구 추천 이벤트도 함께 마련한다."라며 "이와 별도로 판매수익금의 일정부분을 불우이웃과 유기동물 보호처에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에 돕기에 동참하고 인천시흥과 일산파주 지점과 함께 릴레이기부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패샤는 신혼부부 선호도 높은 3.5인용부터 4인용 샤무드쇼파, 사하라소파, 임팔라소파는 물론 유럽 현지에서 독점 공급하는 5세대 기능성 신소재인 패샤PA, 패샤IM, 패샤SH원단을 이용해 소파를 제작하고 있다."라며 "이는 유럽에서도 인정받은 원단으로 물로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어 생활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음식물, 액체류 등 오염을 쉽게 관리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와 함께 강도높은 사면대패 정제목을 사용했고, 에코 접착제와 항균솜, 더블맥스폼 등 내장재로 환경과 소비자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소파를 제작하고 있다."라며 “본점 매장에는 아쿠아이지클린 모듈쇼파, 스윙, 원목 기능성 패브릭 쇼파와 이탈리아 가죽으로 만들어진 고급 쇼파들도 전시되어 있다. 모든 패샤의 가구는 원하는 구성으로 제작해 맞춤배송 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패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오픈 이벤트 내용과 일정, 용인, 동탄수원가구단지 본점 및 전국 직영점 위치 등은 공식 블로그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