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토랄뷰티가 이달 초 인천 청라에 두피문신, 반영구화장 시술을 진행하는 토탈뷰티샵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업체 측은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미용시술 및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네일아트, 문제성발톱교정 등의 경우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시술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현재 5월 오픈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는 모든 시술을 이벤트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토탈뷰티샵 방문경험이 적은 소비자들을 위해 시술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반영구화장, 속눈썹연장, 펌 등을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어 하는 수강생의 니즈를 고려해 아카데미도 운영할 계획”이라며, “미용종합면허를 보유하고 있는 대표원장의 실무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행착오 없이 수강 후 바로 현장에 적응할 수 있도록 실무 위주의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금번 오픈에 관련해 많은 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림과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항상 고객 만족을 드리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자사는 일대일 예약제로 운영돼 프라이빗한 시술공간 및 수강환경을 제공하고 모든 시술도구 및 재료는 정품 및 고급 제품들을 사용해 퀄리티 높은 시술결과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정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