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정관장에서 홍삼제품의 프로모션을 4월 23일부터 5월 16일까지 2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정의달 프로모션은 할인된 제품을 구매해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해 홍삼 면역력을 챙기며 서로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는 취지로 나온 프로모션이다.

가족을 위한 상품의 할인으로는 ▲화애락(진, 본, 큐, 이너제틱, 후, 밸런스팩, 리본) ▲홍천웅(건, 칸, 에너지팩, 이과수) ▲홍백작 ▲홍이장군(1~3단계, 2단계 에코 패키지) ▲아이패스(J, M, H, 파워, 키즈랩) 제품을 10% 할인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어 부모님과 자녀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온 가족 건강할인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지인에게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의 할인은 ▲선물세트 다보록 ▲에브리타임 30, 50포 ▲달임액(천삼 제외) ▲홍삼톤(리미티드, 골드, 청, 진황, 진본, 톤골드 에코패키지) ▲홍삼정듀얼세트 등의 제품까지도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제품에는 천녹 정, 정편, 톤, 강환(12환), 원칙세트, W와 황진단(30환,12환), 홍삼정 리미티드, ET리미티드(30포, 50포), 지삼(뿌리삼)도 10% 할인이 적용된다고 설명했다.

정관장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많은 상품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여 부모님과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보낼 때 할인된 금액으로 부담을 줄여 홍삼제품으로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라고 전했다.

가정의달 프로모션은 정관장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정관장몰을 방문하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