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와 유통 브랜드를 운영중인 ‘㈜랑컴퍼니’가 특별한케이크 기부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6일 ㈜랑컴퍼니는 ‘성남기초푸드뱅크’에서 진행된 기부에서 현재 운영 중인 온라인 유통 브랜드 ‘달랩’의 시그니처 상품 ‘다이너마이트 케이크’ 80개를 전달했다.

‘성남기초푸드뱅크’에 기부된 80개의 특별한 다이너마이트 케이크는 취약 계층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랑컴퍼니가 운영중인 브랜드 ‘달랩’의 ‘다이너마이트 케이크’는 유사 상품이 없는 특별한 케이크로 케이크를 자르면 케이크 안에서 초코볼, 캔디, 폭탄이 쏟아져 나오는 이색 케이크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해당 케이크는 재미와 맛을 동시에 잡은 케이크이며, 전용 케이크 박스를 사용하고 있어 깔끔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다이너마이트 케이크는 온라인을 통한 구입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제조 및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랑컴퍼니의 방경랑 대표는 “이번 기부는 힘든 생활을 보내고 있는 어린 아이들이 다이너마이트 케이크를 먹고 행복해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진행하게 됐다’고 밝히며 ‘더불어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하루 빨리 종속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기부를 진행한 ㈜랑컴퍼니 관계자는 "온라인 유통 전문 브랜드 ‘달랩’과 함께 카페 유통 브랜드 ‘랑디저티’를 운영 중이다."라며 "‘달랩’ 브랜드의 제품은 카카오톡선물하기와 스마트스토어에서 ‘달랩’ 검색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랑디저티’ 브랜드의 제품은 자사 홈페이지 ‘랑디저티’ 검색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