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다이어트에 있어서 무엇보다 중요한 건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하는 굳은 의지다.

‘오늘은 중요한 약속이 있어서’, ’스트레스 받는 것 보다 나으니 오늘만 먹자’, ‘내일부터는 꼭’ 이란핑계로 하루하루 미루다 보면 절대 성공할 수 없는 것이 바로 다이어트다.

다이어트의 핵심은 식욕을 잡는 것이다. 더 이상 식욕 때문에 다이어트의 실패를 반복하고 싶지 않다면 북미, 유럽, 호주, 캐나다 등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와일드 망고 씨앗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미국의 인기 토크쇼, 닥터 오즈쇼에 소개되며 화제가 된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물은 식욕을 억제하고 포만감을 증진시켜 지방을 분해해주는 혁신적인 다이어트 신소재다. 실제 100명이 넘는 사람을 대상으로 10주간 인체 시험을 한 결과, 평균 12.8kg 체중 감량, 6.37인치 허리둘레 감소 , 6.3% 체지방이 감소되는 놀라운 결과를 얻었다

어떻게 이렇게 놀라운 인체 시험 결과가 가능한 걸까?

우리 몸에는 체중 조절 시스템에 관여하는 2가지 호르몬이 있는데 그 것이 바로 식욕억제호르몬(렙틴)과 지방분해호르몬(아디포넥틴)이다.

와일드망고 종자추출물은 이 2가지 호르몬을 변화시켜 체중, 허리둘레,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준다. 또한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물 동물 시험 결과 내장지방 감소, 피하지방 감소, 총 복부지방 감소도 확인 되었다.

와일드 망고 종자 추출물은 부작용 걱정이 전혀 없는 안전한 식물성 소재라는 점에서 더욱 믿음이 가는데, 최근 호르몬 다이어트로 유명한 안지현 원장은 이 화제의 다이어트 신소재로 다이어트 마스터 12.8을 성분배합 개발하였다.

 

다이어트 마스터 12.8은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합성 첨가제가 전혀 들어있지 않으며,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또한 첨가되지 않아 내 몸에 무리 없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또한 하루 한 알로 섭취가 간편하면서도 효과까지 확실한 신개념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다이어트 마스터 12.8은 1월 16일 금요일 23시 50분 GSSHOP을 통해 홈쇼핑에서 첫 출시된다.
상품문의 (www.dietmaster.co.kr)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