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복브랜드 베틀한복이 새해를 맞아 ‘광대승천 결혼한복 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베틀한복은 전통적이고 우아한 한복배색에 모던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매치한 감성 웨딩한복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전통한복 고유의 멋과 현대적인 세련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젊은 세대들에게도 친근하게 한복을 알리며 한복의 대중화에 기여해 왔다.

맞춤한복과 한복대여를 동시에 취급하면서 수요층을 더욱 넓혀가고 있으며, 특히 한복드레스, 한복웨딩드레스 등 퓨전한복은 연예인들도 즐겨 입을 만큼 한복으로 감각적인 멋을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광대승천 결혼한복 특가 이벤트는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 결혼식 한복맞춤가격, 한복대여비용을 할인 지원하는 내용이다.

이벤트는 직영점이 강남한복점을 비롯 홍대한복점, 안양한복점, 수원한복점, 일산한복점, 성남한복점, 의정부한복점, 인천한복점 등 8개 한복전문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베틀한복 관계자는 “신랑신부한복, 웨딩촬영한복, 결혼식한복대여, 혼주한복대여, 여자한복 전통혼례의 고운한복, 명품한복, 예쁜한복 등 결혼한복을 포함해 돌잔치의상, 유아한복, 돌잔치한복, 칠순잔치한복의 가족한복까지 다양한 컨셉으로 한복 대중화에 앞장서 왔다”면서 “이번 이벤트는 얼어붙은 날씨만큼이나 침체된 경기 속에 가장 아름다운 행사인 결혼준비에서 신랑신부의 웃음을 찾아주고자 기획됐다”고 전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각 매장별로 운영되는 카카오톡 서비스를 통해서도 불편없이 상담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포털사이트에서 베틀한복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서도 아름다운 한복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