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토목기사는 알짜배기 강의 내용만 정리된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 배포에 나섰다. 

에듀윌 토목기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과목별 필기 2권, 실기 1권으로 분권 정리됐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에듀윌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강의 내용의 핵심만 모아놓았기에, 이를 참조하면 더욱 효율적인 학습 효과를 거둘 수 있다. 또 실제 합격생의 경험을 토대로 마련된 과목별 학습 팁도 수록돼 더욱 학습효과를 높였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에듀윌 토목기사 관계자는 "에듀윌 토목기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실제 합격생의 필기노트를 그대로 옮겨왔기에 방대한 양의 토목기사 필기 고민을 해결하는 데 탁월하다"며 "아울러 기초용어집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지정 커뮤니티에 게시하는 수험생 중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에듀윌 토목기사는 빠른 합격을 위한 ‘6개월 단기패스’, 합격 시 수강료 0원 및 불합격 시 수강 기간 연장해 주는 ‘0원 합격패스’ 과정의 신규 수강생도 모집 중이다.

해당 과정들 모두 합격 맞춤 커리큘럼, 강의 만족도 98.5% 전문 교수진, 전 과목 최신 강의, 교수 1:1 밀착 학습 관리 등의 혜택이 함께해 토목기사 시험에서의 보다 빠른 합격을 돕는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토목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