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3월 25일 목요일 저녁 8시 쿠팡에서 방송인 김원효와 함께 1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쿠팡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방송인 김원효와 쇼호스트 신예서가 함께 출연하여 일명 강부자 에센스워터로 불리고 있는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3종과 리더스의 스테디셀링 마스크팩 ‘바세린 마스크팩 2종’,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팩’,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처 마스크팩’을 할인과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진행자로 출연 예정인 방송인 김원효는 연예계에 소문난 피부 관리남으로 평소 화장품에 관심과 애정이 많아 이번 방송을 통해 제품의 제형과 효능, 사용 꿀팁 등을 시청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제품을 소개해 줄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금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3종은 제품의 주요 효능인 강한 피부 자생력을 센스있게 네이밍하여 강부자라는 이름을 붙이고 실제로 국민배우 강부자를 제품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쿠팡 라이브 방송을 통해 그 동안 어디에서도 선보이지 않았던 최대 77%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동시에 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리더스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이 라이브 채팅창에 “구매 인증” 댓글을 입력. 리더스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구매 내역을 캡쳐하여 DM을 발송하면 3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라며 "또한 5만원 구매자가 채팅창에 “구매왕 인증” 댓글 입력 후 리더스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구매 인증 DM 발송 하면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이차돌 3만원 외식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카밍 바이오틱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최대 할인가와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준비했으며, 소비자들이 1시간 라이브 시간 동안 방송을 즐기며 쇼핑할 수 있도록 개그맨 김원효와 알찬 라이브 기획을 준비했다” 며 라이브 방송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