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뉴스] 

국내 코로나19 현황, 신규 확진 428명...누적 확진자 10만명 육박

[사진/연합뉴스 제공]
[사진/연합뉴스 제공]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428명 늘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24일 0시 기준으로 신규 확진자가 428명 늘어 누적 99,846명이라고 밝혔다. 전날 346명보다 82명 늘었으며 최근 들어 신규 확진자는 각종 소모임, 다중이용시설, 직장, 사업장 등을 고리로 한 중소 규모의 집단감염이 잇따라 터져 나오면서 다시 증가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제주항공, 추석 연휴 전세기 항공권 크라우드 펀딩...6개 노선 대상

제주항공이 추석 연휴 전세기 항공권 크라우드 펀딩을 한다고 24일 밝혔다. 국내 항공사가 크라우드 펀딩으로 항공권을 판매하는 것은 제주항공이 처음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제주항공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대만·사이판·괌·푸꾸옥·보홀·다낭 등 6개 노선을 대상으로 펀딩을 한다.

한국 펜싱 여자 에페 대표팀, 카잔 월드컵 단체전 준우승

[사진/대한펜싱협회 제공]
[사진/대한펜싱협회 제공]

한국 펜싱 여자 에페 대표팀이 국제대회에서 단체전 준우승을 일궈내며 올림픽 단체전 출전권을 확보했다. 최인정(계룡시청), 강영미(광주광역시 서구청), 송세라(부산광역시청), 이혜인(강원도청)으로 구성된 여자 에페 대표팀은 현지시간으로 23일 러시아 카잔에서 열린 국제펜싱연맹(FIE) 월드컵 단체전에서 폴란드에 이어 2위에 올랐다. 8강에서 이탈리아를 36-31, 준결승에서 중국을 33-29로 꺾고 결승에 오른 한국은 결승에선 폴란드에 24-45로 패해 은메달을 획득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