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적은 자금으로 알토란 같은 내 사업을 꿈꾼다면 주목 해볼만한 아이템이 등장했다. 일본을 비롯해 선진국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쿨피아 필름형 구강청정제 렌탈사업이다. 필름형 구강청정제는 액체 형에 비해 사용이 편리하고 청량감도 뒤지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제품의 편리성이 부각되면서 시장 규모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현재 국내의 경우 필름형 구강청정제는 약국 등에서만 판매되고 있다.

 

‘쿨피아’는 최근 버튼만 누르면 필름형 구강청정제가 1회분씩 쏙쏙 나오는 획기적인 디스펜서 제품을 출시하고 렌탈 사업자를 모집 중이다. 패밀리 레스토랑, 뷔페 등 고급 요식업소, 커피숍, 미용실, 치과, 금융기관 등에 이 기기를 무료로 렌탈해주고 물류 수익을 얻는 사업이다. 매장들은 사탕이나 껌 대신 손님에게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좋고, 렌탈 사업자는 필름을 계속해서 공급하여주기 때문에 안정적인 물류 수익이 가능하다. 고객 마케팅을 최우선으로 하는 업소들의 렌탈 문의가 많아 손쉽게 사업확장을 해나갈 수 있다.

‘쿨피아’ 에서는 사업자 계약을 하게 되면 30개 설치 운영점을 확정해 기기 설치가 끝난 상태에서 사업자에게 인계한다. 필름 소비가 많은 곳만 추리고 추려 30곳을 맞춰주기 때문에 투자비용 대비 높은 수익이 가능하다. 또한 설치 운영점 실명제를 통해 필름 소비가 부진한 곳은 다른 곳으로 옮겨주기 때문에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장기적으로는 사업주의 설치 운영점 확장노력으로 고소득 창출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FDA(미국 식품의약국), KFDA(한국 식약처) 승인을 받았으며 4개국 특허를 받았다. 무설탕 저칼로리 제품으로 진공 포장된 상태로 공급하기 때문에 청결하고 안전하다. 레몬. 블루베리 2가지 타입으로 출시 됐다.
 
홈페이지 : www.coolpia.co.kr
창업문의: 1661-9770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