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1급 시험에 합격하면 장학금을 지급하는 ‘2022 장학금 드림패스’를 선보였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2022 장학금 드림패스’는 2022년 사회복지사1급 시험에 합격하면 장학금 30만원을 지급하고,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다음 사회복지사 1급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교육 과정이다.

관계자는 “빠르게 학습을 완성해주는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사회복지사 1급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한다. 사회복지사 1급 합격생들의 학습 패턴을 분석해 만든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학습 플랜 및 커리큘럼은 3회 이상의 반복 학습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기본이론, 핵심&문풀, 기출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로 구성된 체계적 커리큘럼으로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빈틈없이 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다년간 누적된 데이터를 활용한 합격 예측 모의고사,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수강생 강의 만족도 97%의 과목별 전문 교수진 등 시작부터 합격까지 철저하게 검증된 합격 콘텐츠로 공부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베스트셀러 1위의 저자 직강 교재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2022 장학금 드림패스’의 상세 구성과 장학금 지급 조건 등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