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한국어능력시험을 비롯한 취업 필수 자격증 취득부터 공기업 및 대기업 취업까지 한 방에 지원하는 에듀윌 KBS한국어의 특별한 교육과정이 눈길을 끌고 있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3월 31일까지 KBS한국어능력시험, 전산세무회계, 유통관리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등 취업 필수 자격증 29종과 8종의 취업 패키지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개이득 프리패스 2.0’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6개월 동안 개이득 프리패스에 포함된 에듀윌 자격증 및 취업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 기간 1개월도 추가로 제공한다. 60만 원 상당의 IT 자격증 과정 역시 특별히 제공해 수험생들의 취업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취업 가능성을 높인다”고 설명했다. 

개이득 프리패스는 KBS한국어능력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개이득 프리패스의 다양한 혜택을 SNS에 공유하는 특별 이벤트에 참가하는 수험생에겐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개이득 프리패스 및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에듀윌 KBS한국어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단기간에 KBS한국어능력시험 고득점을 완성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에듀윌 KBS한국어의 ‘2주 고득점 완성반’ 커리큘럼 정보 역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