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13일(토)~14일(일)에 순천파티움하우스 웨딩박람회가 진행된다.

여순광(여수, 순천, 광양)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특별한 사은품 혜택들이 모여 결혼 준비하는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순천파티움하우스 웨딩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웨딩 및 혼수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대관료 할인, 식사, 부대비용 등의 다양한 혜택들도 엿볼 수 있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박람회 참가신청자 전원에겐 1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지급 및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계약 시에 주어지는 패키지 상품 할인지원, 고급 와인 등의 풍성한 혜택들도 제공된다.
 
박람회 측은 코로나 시기 어려운 환경 속에 결혼을 준비하신 신혼부부들에게 신혼가전, 가구 예물 등의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해 LG전자베스트샵 구매 금액별 특별 사은품 증정 및 할인가 판매와 그 외의 라레브주얼리, 예복 및 정장 브랜드 제이진옴므 등의 순천 지역 브랜드들이 함께 참여해 신혼부부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박람회 관계자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결혼비용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는 박람회로 준비했으며, 더 나아가 박람회 신청서를 작성할 경우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으니 예비부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