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군무원 평생패스’를 오픈하고, 군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2022년까지 이어지는 군무원 확대 채용 기회를 잡을 수 있게 지원하고 나섰다. 

에듀윌 공무원 ‘군무원 평생패스’는 체계적인 군무원 전용 커리큘럼으로 합격을 지원한다. 기초이론, 심화이론, 압축통합이론, 단원별 문제풀이, 14개년 복원 기출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 마무리특강, 7급 전용 핵심 요약으로 이어지는 8회독 커리큘럼으로 체계적인 학습 완성을 돕는다. 군무원 시험 기출과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로 실력을 점검하고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9급 군무원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도 단독으로 제공한다. 

공인어학성적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으로 대체된 군무원 영어 및 한국사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한국사능력검정시험과 퀵 G-TELP, 신토익 강의도 무료로 제공해 단기간에 기준 점수를 완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여기에 온라인 학습 관리 서비스인 ‘독한 에듀윌’과 학습 매니저의 1:1 밀착 관리를 통해 수험생활 전반을 케어하고 합격을 이끈다.

▲행정직 ▲전산직 ▲환경직 ▲건축직 ▲수사직 ▲군수직 ▲토목직까지 총 7개 직렬의 준비가 가능한 에듀윌 공무원 ‘군무원 평생패스’.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이 가능한 해당 과정을 통해 2022년 12월 31일까지 최종합격 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 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군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준비된 에듀윌 공무원 ‘군무원 평생패스’의 상세 구성과 환급 안내 사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