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연수점이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그랜드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지점에서는 LG A9 올인원 청소기와 웨딩(혼수)가전, 이사/입주 가전, 모바일/IT 기기, 에어컨 등등 다양한 가전제품들의 예약이 가능하다.

그 중에 연수점 단독 행사로 네이버 예약 시 2월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LG전자 오브제 컬렉션 A9 청소기 사전예약, 기간 내 예약 시 별도의 상품권과 사은품이 증정된다고 한다.

네이버에 ‘롯데하이마트 연수점’을 검색해 사전예약을 할 경우 언제든지 상담도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상담 예약 시에는 가전전문 매니저가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한다.

매장에 방문해 상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특별 혜택가와 방문 행사 사은품인 고급 칼 세트(3종)을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인근에 아파트 단지가 많아 유동인구가 많을 것으로 예상돼 당 지점에서 직접 철저한 방역관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힘든 시기지만 오픈 매장이라 특별 이벤트를 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 연수점은 인천 연수역 4번 출구(연수성당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전제품 체험형 매장을 넘어 다양한 편의시설 및 휴게공간도 마련돼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