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광고대행사 메이데이파트너스는 2020년 12월 21일, 동아방송예술대학교와의 산학 공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산학 공동협력 및 연계를 통해 학생 현장 실습 및 교수 산업체 연수에 대한 협력을 지원하며, 산학 공동 프로젝트 개발 및 수행 등을 함께 한다. 졸업생 및 재학생에 대한 취업정보 제공 및 진로지도 등 상호간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활동 등을 지원하며 메이데이파트너스-동아방송예술대학교 간 산학협력을 통해 각 기관이 서로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교류와 협력을 추진하며, 각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적극 활용하여, 사업목표 달성과 공동 이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협약 체결이다.

동아방송예술대학교는 미디어와 예술 관련 콘텐츠 분야에서 특성화 교육을 끊임없이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산학협력 업체를 통해 전문적인 인재 양성을 목표로 내세우며 21세기 문화예술미디어 환경을 개척해 나아갈 수 있는 글로벌 리더를 육성하고 있는 대학이다.

메이데이파트너스는 디지털마케팅을 기반으로 VR, AR, XR 의 가상 컨퍼런스와 다양한 세미나 개최, 최신 트렌드에 기반한 라이브커머스 등 디지털을 중심으로 콘텐츠의 다각화에 앞서고 있다. 이 외에도 전세계 인플루언서 초빙을 통한 글로병 영상 마케팅 등을 진행하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기술연계와 접합성을 인정받고 있다.

최준영 대표는 "메이데이파트너스는 종합광고대행사로 폭 넓은 프로젝트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수많은 브랜드들과 다양한 업무를 많이 수행하고 있기 때문에 향후 산학협력 활성화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동아방송예술대학교와의 상호협력을 통해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