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이 27일 오후 8시부터 2021년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을 위한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생중계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온라인 설명회라는 플랫폼 특성을 살려, 설명회 사전 신청만으로 PC 및 모바일 기기를 통해 원하는 어디서든 자유로운 참여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부동산학개론 김백중, 이영섭 ▲민법 김덕수 ▲세법 정석진 강사가 32회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합격 전략과 맞춤 가이드로 다년간의 합격생 배출로 검증된 최적의 ‘2021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 로드맵’을 소개한다”고 전했다.

이외 Q&A 시간에는 출연 강사진과 박문각 배출 31회 공인중개사 합격자가 직접 예비 수험생들이 질의하는 문의사항에 생생한 사례와 경험담을 전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참여한 수험생들에게는 ▲삼성 갤럭시 탭 ▲2021 평생회원 50% 할인쿠폰을 비롯한 다수의 실시간 추첨 경품을 제공하며, 설명회 중 상담 예약을 한 전원에게 ▲합격 설명서 ▲핵심 용어집 ▲기출문제 해설집 ▲합격 수기집 ▲2021 박문각 플래너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무료 배송으로 전한다.

박문각 관계자는 "박문각의 온라인 설명회는 공인중개사 수험생 사이에는 박문각 대표 교수진의 전략을 얻고, 상담까지 진행할 수 있는 기회로 자리 잡아 늘 폭발적인 참여와 호응이 이어진다"며 "설명회 중 박문각 공인중개사 상품을 구매한 참여자에게 생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파격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21년 박문각의 온라인 설명회 및 다각적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