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가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구성을 자랑하는 전국 실전모의고사의 신청을 받고 있다. 

1월 25일부터 2월 1일까지 실전모의고사에 응시가 가능하며, 응시 당일 해설 강의가 오픈된다. 성적은 다음 날인 2월 2일에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실전모의고사는 최근 출제 경향 분석을 바탕으로 가장 실제와 유사하게 출제가 된다. 40명의 출제 교수진과 에듀윌 연구소가 문제를 엄선하고, 교차 검수하여 실전에 가깝게 학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응시 후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를 제공해 어떤 문제도 실수 없이 풀 수 있도록 실전 능력을 향상시켜준다. 또한, 출제 방식과 문제, 지문까지 실제와 가장 유사하게 진행돼 시험에서도 실수 없이 평소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또 “맞춤형 성적 분석 시스템은 약점을 보완하고 실력을 점검할 수 있도록 보다 강력해졌다. 주관식 채점 서비스의 고도화로 본인의 위치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어, 실전모의고사에 꾸준히 응시만 해도 합격가능성을 예측해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선배 합격생은 “모의고사를 계속 풀다 보니 과목별로 어느 부분에서 시험이 나오는지 어떤 부분이 반복되는지가 보였다”며, “시험 유형에도 익숙해져 많은 도움이 됐고, 시간 내에 풀 수 있는 노하우도 생겼다”고 전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강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온라인 실전모의고사에 응시할 수 있다. 수강 회원이 아니더라도 소정의 시험 응시료를 부담하면 응시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