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1년 01월 15일부터 01월 17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1. 원더 우먼 1984                   
장르-액션, 어드벤처 / 미국 / 150분
출연-갤 가돗, 크리스 파인, 크리스틴 위그, 페드로 파스칼, 코니 닐슨, 로빈 라이트, 가브리엘라 와일드
줄거리-세상이 기다린 히어로, 희망이 되다! 1984년 모든 것이 활기찬 시대, 다이애나 프린스는 고고학자로서 인간들 사이에서 조용히 살고 있다. 단지 원더 우먼으로서 위기에 처한 사람을 구할 때만 빼고는. 그런 다이애나 앞에 거짓말처럼 죽었던 스티브 트레버가 나타나고, 거부할 수 없는 적마저 함께 찾아오는데… 지나친 풍요로움이 과잉이 되어 또 다시 위협받는 인류, 위태로운 세상에 오직 원더 우먼만이 희망이다! 그 어떤 적도 피하지 않는다!

2. 아이 엠 우먼               
장르-드라마, 멜로/로맨스 / 호주 / 116분
출연-틸다 코브햄-하비, 다니엘 맥도널드, 에반 피터스
줄거리-“ 이 노래가 제 인생을 바꿔 놓았죠 ” 세계 3대 여성 가수 헬렌 레디! 빌보드와 그래미를 접수한 시대의 디바이자 세대의 아이콘, 용기있게 세상의 판을 바꾼 그녀가 여자들에게 외치는 대담하고 아름다운 인생 무대가 펼쳐진다

3. #아이엠히어              
장르-멜로/로맨스, 코미디 / 프랑스 / 97분
출연- 알랭 샤바, 배두나
줄거리-無대포! 無대책! 無눈치! 프렌치 러버의 좌충우돌 힐링 여행! “나도 지금 전성기야!” 관심이 필요한 오춘기 ‘스테판’은 SNS를 통해 알게 된 ‘SOO’를 통해 활기를 얻는다. 어느 날, 그녀와 벚꽃을 보기 위해 무작정 한국행 비행기를 타게 된다. “저녁 8시, 공항에서 만나요” 들뜬 마음으로 인천공항에 도착한 ‘스테판’은 연락 없는 ‘SOO’를 기다리기 위해 SNS에 게시물과 함께 그녀를 해시태그하며 기약 없는 공항 라이프를 시작하는데…

4. 블라인드               
장르-멜로/로맨스, 드라마 / 네덜란드 / 102분
출연- 요런 셀데슬라흐츠, 핼리너 레인, 카텔리즈네 베르베케, 얀 데클레흐
줄거리-“내 사랑 나를 기억해줘. 네 손끝, 네 귓가에 남은 나를...” 앞을 보지 못하는 ‘루벤’. 후천적으로 시력을 잃고 짐승처럼 난폭해진 그를 위해 어머니는 책을 읽어주는 사람을 고용하지만 다들 오래가지 못해 그만둔다. 새로운 낭독자로 온 ‘마리’가 첫만남에서부터 루벤을 제압한다. 마리는 어릴 적 학대로 얼굴과 온몸에 가득한 흉측한 상처와 남들과 다른 모습에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다니지만 볼 수 없는 루벤 앞에서만은 자신을 드러낸다. 루벤은 [눈의 여왕]을 읽어주는 마리의 기품 있는 목소리와 단호한 행동에 관심을 갖고, 마리를 아주 아름다운 모습일 거라 상상하며 사랑에 빠진다. 누군가에게 사랑 받는 것이 처음인 마리 역시 낯선 이 감정이 사랑임을 깨닫고 마음을 연다. 하지만 루벤이 수술로 눈을 치료할 수 있게 되면서 마리는 자신을 보고 실망할 것이 두려워 그의 곁을 떠난다. 이제 모든 것을 볼 수 있게 된 루벤은 사라진 마리를 찾아 방황하는데…

5. 화양연화                   
장르-드라마, 멜로/로맨스 / 홍콩, 프랑스 / 98분
출연-장만옥, 양조위
줄거리-화양연화花樣年華 가장 아름답고 찬란했던 시절 같은 날 같은 아파트로 이사 온 ‘첸 부인’과 ‘차우’. 이사 첫날부터 자주 마주치던 두 사람은 ‘차우’의 넥타이와 ‘첸 부인’의 가방이 각자 배우자의 것과 똑같음을 깨닫고 그들의 관계를 눈치챈다. 그 관계의 시작이 궁금해진 두 사람은 비밀스러운 만남을 이어가고 감정이 깊어지지 않기 위해 노력하지만, 서로에게 점점 빠져들기 시작한다. "많은 일이 나도 모르게 시작되죠“

6. 늑대와 춤을                   
장르-서부극(웨스턴), 드라마 / 미국 / 180분
출연-케빈 코스트너, 메리 맥도넬
줄거리-전쟁 영웅 '존 J 던바' 중위에서 인디언 '늑대와 춤을'이 되어가는 거대한 여정! 1863년, 모두가 지쳐가는 전쟁의 가운데에서 전투를 승리로 이끌고 영웅이 된 존 J 던바 중위는 동부 전쟁터를 떠나 서부 국경지대로 자원한다. 아무도 없이 홀로 서부 국경지대 세즈윅 요새를 지키게 된 존 J 던바 중위. 전쟁 영웅의 포상으로 받은 말 ‘시스코’와 그의 주변을 맴돌기 시작한 늑대 ‘하얀 발’과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중 인디언 ‘수우족 부족’과 마주치고 그들의 삶에 매료되어, 백인의 삶을 버리고 인디언 ‘늑대와 춤을’로 다시 태어나게 된다. 한편, 인디언들의 땅을 정복하기 위해 백인 기병대들이 침략을 준비 중인데…

7. 마이 미씽 발렌타인                 
장르-멜로/로맨스, 코미디 / 기타 / 119분
출연-유관정, 이패유
줄거리-모든 것이 1초 빠른 여자, 샤오치. 기다리고 기다리던 데이트가 있는 발렌타인데이!
그러나, 자고 일어났더니 발렌타인데이가 사라졌다?! 모든 것이 1초 느린 남자, 타이. 짝사랑하는 그녀가 다른 사람과 데이트하는 발렌타인데이! 그러나, 고백도 못 하고 차이려던 찰나 시간이 멈췄다?! 발렌타인데이를 둘러싼 알쏭달쏭 마법 같은 썸띵! 2021년 새해,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럽고 행복한 첫사랑 시차 로맨스가 온다!

8. 도굴                   
장르-범죄 / 한국 / 114분
출연-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임원희
줄거리-“고물인 줄 알았는데 보물이었다?!” 땅 파서 장사하는 도굴꾼들이 온다! 흙 맛만 봐도 보물을 찾아내는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 자칭 한국의 '인디아나 존스'로 불리는 고분벽화 도굴 전문가 존스 박사(조우진), 전설의 삽질 달인 삽다리(임원희)를 만나 환상(?)의 팀플레이를 자랑하며 위험천만하고도 짜릿한 도굴의 판을 키운다. 한편, 그의 재능을 알아본 고미술계 엘리트 큐레이터 윤실장(신혜선)은 강동구에게 매력적이면서도 위험한 거래를 제안하는데...! 황영사 금동불상, 고구려 고분벽화 그리고 서울 강남 한복판 선릉까지! 팔수록 판이 커지는 도굴의 세계!

9. 빅풋 주니어2: 패밀리가 떴다                   
장르-애니메이션 / 기타 / 85분
감독-벤 스타센, 제레미 드그루손
줄거리-“우리 가족은 지구를 지켜요!” 초능력으로 악당에 맞서는 슈퍼 히어로 패밀리! 발이 커지면 모험도, 재미도, 커진다! 아주 멀리서도 잘 듣고, 어디든지 빠르게 달려가고, 남다른 힘과 치유 능력까지! 모두가 주목하는 초능력 슈퍼 히어로 ‘빅풋’에게 알래스카에서 한 통의 편지가 도착한다. “지구를 위험에 빠뜨린 악당에게서 자연과 동물 친구들을 지켜주세요!” 지구를 지키기 위해 ‘빅풋’과 빅풋 패밀리가 떴다! 걱정 마세요, 지금 달려갑니다! 슈퍼 히어로 빅풋 패밀리, 출동 준비 완료!

10. 조제                   
장르-멜로/로맨스, 드라마 / 한국 / 116분
출연-한지민, 남주혁
줄거리-자신을 ‘조제’로 불러달라는 그녀 처음 만난 그날부터 ‘조제’는 ‘영석’에게 잊을 수 없는 이름으로 남는다. 할머니와 단둘이 사는 집, 그곳에서 책을 읽고 상상하며 자신만의 세계를 살고 있는 ‘조제’. 우연히 만난 그녀에게 특별한 감정을 느끼기 시작한 ‘영석’은 천천히, 그리고 솔직하게 다가가기 시작한다. 하지만 처음 경험해보는 사랑이 설레는 한편 가슴 아픈 ‘조제’는 자신에게 찾아온 낯선 감정을 밀어내는데… 기억할 거야 너와 함께한 모든 순간을.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