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업허브 글로벌 파트너스인 ㈜차이나링크는 서울창업허브와의 협력사업인 국제창업혁신대회 ‘IPIEC GLOBAL 2021’의 한국 예선 참가 기업을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IPIEC GLOBAL 2021은 중국 광동성 정부와 WTOIP가 개최하는 국제혁신창업대회이다. 최종 본선은 중국 광저우에서 진행되며 예선은 한국, 일본, 미국, 호주, 러시아, 말레이시아 등 10여 개국에서 진행된다. 

한국 예선은 사전 선발된 서울 소재 스타트업 5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IR 발표를 통해 본선에 진출할 평가 우수기업을 선정한다. 5개의 스타트업들은 IPIEC GLOBAL 한국 예선 전에 IR 멘토링, IR 발표자료 디자인 및 번역, 중국 시장분석 보고서 등의 전문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중국 본선 입상 시 1등 $100,000, 2등 $50,000, 3등 $20,000의 상금이 수여된다. 중국 광저우에서 진행되는 본선에 진출한 모든 기업은 도시 순회 비즈니스 미팅과 항공, 숙박 등의 소요비용 전액 지원의 혜택을 받는다. 더불어 중국 시장의 진출을 위한 중국 현지 투자자 발굴 기회와 홍보 지원이 제공된다.

한편 관계자는 “중국 전문 엑셀러레이터인 ㈜차이나링크는 투자 연계 및 중국 마케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내 스타트업의 중국 시장 진출을 돕고 있다. 중국 WTOIP와 심천천사회, ZHONGZIQI 등 여러 중국 투자사와 엑셀러레이터와의 파트너십을 맺고 있어 국내 기업의 원활한 중국 진출 추진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앞서 2018년부터 국제혁신창업대회 IPIEC GLOBAL 한국 예선을 담당했으며, 2021년 국제창업혁신대회도 WTOIP 공식 파트너로 활약하여 한국 스타업의 중국 시장 진출과 전문적인 중국 마케팅 지원에 나설 방침이다. IPIEC GLOBAL 2021 한국예선 참가신청은 차이나링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