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뉴스] 

국내 코로나19 현황, 신규 확진 386명...언제든 재확산 가능성 있어

[사진/연합뉴스 제공]
[사진/연합뉴스 제공]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386명 늘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19일 0시 기준으로 신규 확진자가 386명 늘어 누적 73,115명이라고 밝혔다. 전날과 비슷한 수준을 보이면서 이틀 연속 300명대를 기록했다. 전날부터 헬스장·카페 등 일부 다중이용시설과 교회 등이 다시 문을 연 터라 방심할 경우 언제든 재확산 추세로 돌아설 위험도 있다.

구속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코로나 검사서 음성 판정 받아

뇌물공여 등의 혐의로 징역 2년 6개월을 선고받고 구속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서울구치소에 수감된 뒤 받은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19일 교정당국에 따르면 전날 서울구치소에 수감된 이 부회장은 수감 직후 코로나19 신속 항원검사를 받았고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 부회장은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교정시설의 코로나19 대응 지침에 따라 독거실에서 격리에 들어갔다.

손흥민이 활약 중인 토트넘, 한국 팬들과 소통 강화 위해 한국 트위터 계정 오픈

[사진/트위터 제공]
[사진/트위터 제공]

손흥민이 활약하고 있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가 한국 트위터 계정을 열고 한국 팬들과 소통 강화에 나섰다. 토트넘은 한국시간으로 18일 오전부터 한국 트위터 계정을 공식 론칭했으며 공식 한국 계정을 통해 '손흥민 선수와 함께하는 트위터 Q&A : #AskSonny', '비하인더씬 플릿' 등 손흥민에 대한 트위터 독점 콘텐츠를 제공하며 한국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