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1월 18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인터넷 방송 진행자가 여자친구 험담 했다고 흉기 휘두른 30대… 현행범 체포 – 광주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18일 광주 서부경찰서는 자신의 여자친구를 험담한 인터넷방송 진행자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로 A(33) 씨를 현행범 체포했다고 전했다.

이날 오전 3시 10분께 광주 서구 한 주택에서 인터넷방송 진행자 B(36)씨 등 2명에게 흉기를 휘두른 A씨는 B씨 등이 인터넷방송에서 자신의 여자친구에 대해 험담을 하자 이러한 일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흉기에 다친 B씨 등은 경상을 입고 병원 치료를 받은 상태이며,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2. 오수휴게소 인근서 4중 추돌 사고… 빙판길에 미끄러져 사고 난 듯 – 전북 임실군

[연합뉴스 자료사진, 전북소방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18일 순천완주고속도로 상행 방향 전북 임실군 오수휴게소 인근에서 오전 10시 32분께 화물차와 승용차 등 4대가 잇따라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해 차량 정체가 이어졌다.

해당 사고로 운전자 등 3명이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사고는 눈, 빙판길에 차량이 미끄러지며 발생 한 것으로 보이며, 경찰은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라면서 "눈이 내려 112상황실에 접촉사고 신고가 이어지는 만큼 운전자들은 서행해 달라"고 말했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