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사회복지사1급 ‘2022 장학금 드림패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 취득의 기쁨과 30만원 장학금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관계자는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2022 장학금 드림패스’는 수강 기간 내에도 합격 커리큘럼, 드림팀 교수진, 불합격 시 수강 기간 무료 혜택 연장 등을 진행 중이다."라며 "특히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은 시험 합격에 특화된 커리큘럼으로 영역별 필수이론, 영역별 테스트, 역대+최신 기출문제를 통해 기초부터 마무리 대비까지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해당 커리큘럼은 합격생들의 학습패턴 분석을 기초로 가이드를 마련했다"라며 "합격 예측 모의고사는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실시되며 최신 경향을 반영한 문제를 출제한다. 모의고사는 1:1 맞춤 성적 분석 시스템을 통해 현 실력 점검과 해설 및 특강으로 보완점을 제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꼼꼼한 학습가이드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밀착 학습 시스템’은 수험생의 일정 관리와 수험생활 중 애로 사항 해소를 위해 언제나 전문 학습 매니저가 함께한다."라고 덧붙였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의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