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패밀리카라반업체 이종민픽은 캠핑카 렌트 시스템인 카니발 래빗 솔루션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 캠핑카 렌트 운영은 차량을 구입하는 높은 투자 비용 및 구조 변경으로 인한 잔존가치가 하락된다는 문제점과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의 주말 이용 선호도로 인해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는 활용도가 떨어져 평일은 차량을 그냥 방치해야 하는 경우가 잦았다."라며 "카니발 래빗 (Carnival Rabbit)은 이러한 문제를 보완할 수 있는 카니발 모듈형 캠핑 박스 탑재 캠핑카로 카니발 3, 4세대를 기반으로 4명이 취침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감성 캠핑의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낮은 초기 투자 비용을 해결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AK플라자 '카니발 래빗' 구성품 이미지<br>
▲AK플라자 '카니발 래빗' 구성품 이미지

그러면서 "루프 우드 테라스, 루프탑텐트, 캠핑 박스 모듈로 구성되어 있어 차량원상복구가 원활하여 환급성을 높이고 캠핑카 수요가 떨어지는 주중 9인승 승합으로 렌트가 가능하여 활용도를 높였다."라고 강조한다. 

이어 "유럽뿐 아니라 유럽 등 33개국에 수출되는 명품 루프탑 텐트 브랜드 아이캠퍼, 자동차 스틸 파츠의 제조사이며 우드 테라스 부분 대한민국 상위 업체인 루프킹, 유럽 유명 캠핑 박스 제조업체 EGOE 캠핑 모듈 박스를 사용하여 품질을 높이고 스카이캠프 미니와 스카이캠프2.0이 설치됨으로써 4~6명까지 취침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라며 "또한 3년 후 장착부분에 대한 30% 잔존가치가 보증되며 공간활용도가 우수하고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종민픽 관계자는 “캠핑 플랫폼인 놀카, 꿈카, 크프(ㅋㅍ), 캠버 등 다양한 캠핑 정보 플랫폼을 통해 렌트카 활성화가 진행되고 있다.” 라며 “그로 인해 앞으로 캠핑장 예약 과 여행지 정보, 캠핑음식셋트, 장작 화로 풀셋트 와 캠핑 장비를 통합적으로 진행하는 캠핑 장비의 올인원 상태 렌트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점점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카니발 래빗 솔루션을 출시하게 되었다.” 라고 덧붙였다. 

패밀리카라반업체 이종민픽은 2020년 5월 MBC 건축박람회, 6월 고카프 국제 아웃도어 캠핑 전시회, 10월 신세계 하남 스타필드 모빌리티쇼, 12월 송도 건축박람회 등에 참가한 중견기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