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토목기사가 초시생 랜선 상담소를 운영하고, 쌩초보 및 비전공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겠다고 나섰다. 이와 함께, 초보 수험생을 위한 3종 키트를 무료로 증정, 열공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토목기사를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들이 평소 궁금했던 질문을 선택하면 속 시원한 해답이 제공된다. 효율적인 학습 방법? 하루 2시간 공부로도 가능할까? 입문 강의와 기본 강의의 차이점은? 등 가장 궁금해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가급적 외출을 자제해야 하는 현 상황에서 토목기사 수험생들의 열공을 지원하는 토목기사 뽀개기 키트 3종을 함께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합격생 필기노트와 합격안전빵 특강 3종, 초보 수험 가이드를 모두 받아볼 수 있다. 합격생 필기노트는 실제 합격생의 필기노트를 그대로 담아 경험에서 우러나온 과목별 꿀팀과 필기 노하우를 배워볼 수 있다.

합격안전빵 특강 3종에는 기초 용어와 공식 개념을 정리해주는 기초수학 특강과 편하게 이해하고 쉽게 외우는 방법을 배우는 초음속 공식암기법 특강, 실제 시험의 흐름과 난이도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출문제 해설 특강이 해당된다. 

마지막으로 초보 수험 가이드는 초시생을 위한 최신 출제 경향 분석 및 과목별 학습 전략과 응시자격, 시험과목 및 응시현황까지 수험생들이 궁금해하는 모든 내용을 담은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에듀윌 토목기사 수강 패스에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수강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연간패스, 0원 합격패스와 6개월 단기합격반(종합반)에 적용 가능하며, 7일 이내 사용하면 된다.  

이 외에도, 에듀윌 토목기사는 ▲실전 모의고사 ▲무료 학습상담 ▲학습 패턴 분석 ▲IT자격증 강좌 ▲격예측 풀서비스 등 다양한 학습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 토목기사 랜선 고민상담소 관련 이미지와 해시태그를 지정된 SNS 채널에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초시생 랜선 상담소 이용 및 토목기사 뽀개기 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에듀윌 토목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