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공식판매점 넘버원렌탈(티앤티정보)이 오는 14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한 시간 동안 GS샵 모바일에서 가전 렌탈 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최대 25만원 상품권 및 설치 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LG의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공기청정기, 오브제 컬렉션 상하좌우 냉온정수기,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선보인다.

업체 측에 따르면 듀얼 정수기는 출수구만 싱크대 위에 노출해 조리 공간을 넓게 활용해볼 수 있으며, 클린 세척수 기능이 추가되어 부착균과 부류균을 99.9% 살균하며, 빌트인 정수기는 렌탈 시 6개월 면제와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어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플러스는 기존 필터에서 항바이러스, 항균 기능을 더해 황색 포도상구균, 대장균, 폐렴간균 등을 99.9% 제거할 수 있으며, 30평형 펫공기청정기 렌탈 시 해당 업체 단독으로 LG전자 정품 무빙휠 및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또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트루스팀으로 유해세균과 바이러스를 99.999% 제거해 주며, 토네이도 세척날개로 식기의 사각지대까지 세척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렌탈 시 6개월 면제와 전용 세제를 추가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