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찰 대표 과정인 ‘독한경찰 평생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전 과목 무제한 수강과 함께 합격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지원한다. 

현재 10만원 수강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봉투 모의고사 3회분과 OMR 카드를 선착순 무료로 증정한다. 2022년까지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줘 수험생의 부담을 최소화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에듀윌 경찰 관계자는 “2022년부터 영어 및 한국사의 경우 검정시험으로 대체되기 때문에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토익, 퀵지텔프와 한능검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시험 개편 전후 모두 흔들림 없이 대비할 수 있도록 수험생들이 필요한 강좌를 세심하게 챙기고 있다”고 전했다.

에듀윌 경찰은 과목별 신규 교수진을 대거 영입했으며, 다양한 경찰공무원 전용 학습 서비스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그뿐만 아니라, 전 과목, 전 교수진의 모든 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회독이 늘어날수록 합격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기초, 기본 및 심화이론과 기출분석특강, 동형 모의고사와 마무리 특강까지 총 6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통한 반복 학습을 기본으로 한다. 또한, 에듀윌 경찰 최적화 전용 수험서로 출제 범위만 집중적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합격자 노하우 기반의 합격계획표 설계와 밀착 가이드를 제공하는 ‘합격생활’과 학습매니저의 ‘1:1 코칭’ 그리고 온라인 체력 및 면접 특강과 합격예측 모의고사 등 합격에 도움이 되는 독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 최대 5점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실용글쓰기, KBS한국어능력, IT자격증 등 최신 자격증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독한경찰 평생패스’를 구매하면 2022년 경찰공무원 시험 개편에 대비할 수 있는 토익 및 퀵지텔프 강의와 한능검 강의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독한경찰 평생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관계자는 “에듀윌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만을 운영 중이며, 독한 에듀윌 서울 노량진, 노원,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 경찰학원이 전국에 위치하고 있다. 학원별로 전문 상담 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 코칭 및 1:1 학습상담 등을 제공해 수강생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