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유튜버들 사이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키즈카페가 있다. 2021년 새롭게 등장한 프리미엄 키즈플레이라운지 ‘와글아이’이다.

동탄 맘과 일산 맘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맘들 사이에서 ‘뷰 맛집’ ‘사진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유튜버들에게까지도 인기를 얻었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키즈 유튜브 채널들이 최근 ‘와글아이 동탄레이크꼬모점’의 넓은 공간과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실내에서 숨바꼭질을 하는 내용 등 또 다른 유튜버는 어린이들이 키즈카페에서 지켜야 할 안전 수칙에 대한 교육 내용을 선보였다.
 
또한 와글아이는 부모들의 개인 브이로그에도 자주 등장하며 키즈카페 중 핫플레이스 임을 증명하고 있다.
 
관계자는 “‘와글아이’는 기존의 키즈카페와는 차별화된 복합문화공간으로 어린이와 어른 모두 만족할 만한 공간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공간의 키즈카페를 탄생시켰다”고 전했다.
 
이에 ‘와글아이’는 여러 곳에서 입점 선호하는 키즈카페로 떠오르며 2021년 상반기 인천 앨리워이에 오픈을 확정 지었다.
 
현재 와글아이는 코로나19에 대비하여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것을 물론 업체 정기 방역, 차제 상시 소독, 매장 내부 환기시스템 도입 등 철저한 방역으로 매장을 찾는 부모들과 어린이들에게 안심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