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직장인·워킹맘·주부를 대상으로 한 ‘15분 공인중개사 라이브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12월 16일(수) 오후 9시에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설명회는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워킹맘·주부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15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핵심 합격 노하우를 공개한다. 

1부는 ‘본업과 공부 병행, 현실적으로 가능할까?’, 2부는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을 위한 합격전략&Tip’을 주제로 다루며, 직장인 및 주부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한다. 

실제로 휴넷의 공인중개사 과정은 단기 합격에 특화되어 있다. 일반적인 공인중개사 수업이 1,000시간에 육박한 것에 비해 휴넷은 출제 가능성이 높은 주제 80여 개를 엄선, 15분 내외의 짧은 동영상으로 구성해 293시간 만에 완성되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체계적인 합격 전략 아래 핵심 내용만을 다루기 때문에 효율적인 시간 투자로 합격이 가능하다는 게 휴넷의 설명이다. 

휴넷의 이러한 전략은 3개월 만에 1, 2차 동시 합격한 50대 은퇴자,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합격한 40대 워킹맘, 직장과 공부를 병행해 합격한 30대 직장인 등의 수많은 선례를 남겼다. 이번 온라인 설명회에서는 이들의 단기 공인중개사합격 노하우도 공개된다. 

휴넷 자격증사업팀 최태순 선임연구원은 “공인중개사 수험생 대부분이 본업이 따로 있는 30~50대로 시간 배분이 합격의 당락을 결정한다”라면서 “이번 설명회가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과 워킹맘, 주부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된 공인중개사합격 노하우를 소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넷의 공인중개사 온라인 설명회 참여자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설명회 참여 후 수강신청을 하는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갤럭시 워치 등이 증정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들은 12월 16일(수) 오후 9시, 라이브 시간에 맞춰 휴넷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설명회를 시청하고 참여 댓글을 달면 된다. 해당 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휴넷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