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슈퍼스타K4’의 슈퍼 위크가 시작된 가운데 생방송 진출자 탑10 명단이 유출(?)돼 SNS 상에서 확산되고 있다.

 

24일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와 SNS 등에는 ‘슈퍼스타 K4 탑 10 진출자 명단’이라는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생방송용 큐시트(CUE SHEET)로 추정되는 슈퍼스타K4의 ‘탑10’의 명단과 곡명이 적혀있다.

 

큐시트에 적혀 있는 ‘탑10’은 ‘딕펑스’, ‘박지용’, ‘김승아’, ‘손범준’, ‘안예슬’, ‘소울라이츠’, ‘유승우’, ‘김정환’, ‘로이킴’, ‘이보경’ 등의 이름이 올라와 있다.

 

현재 진위여부를 두고 누리꾼들의 공방이 계속되는 가운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도 ‘슈퍼스타K 탑10’과 같은 단어가 올라오며 방송 분량이 상대적으로 적었던 ‘손범준’, ‘안예슬’, ‘김승아’ 등도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러나 CJ E&M 관계자는 “인터넷 상에 돌아다니는 ‘탑10’ 명단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언뜻 보기에도 방송 큐시트처럼 짜인 표에 CJ E&M 회사 명함이 노출돼 있어 깜빡 속기 십상이지만, 이 사진은 허위로 조작된 것으로 드러났다.

 

앞서 슈퍼스타K4는 방송 전부터 참가자들의 개인 신상정보가 유출돼 공식 사과하는 등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한편 지난 21일 전파를 탄 슈퍼스타K4 5회 방송은 두 자리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5주 연속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연예팀 (sisunnews@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