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뷰의 화장품 맞춤 속성 정보서비스인 찍고 검색 '찍검' 앱서비스가 국내 대표 H&B 스토어 중 하나인 GS리테일 '랄라블라'와 지난 11월부터 매장 협업을 시행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랄라블라 5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하며 이번 협업은 11월부터 약 6개월간 전국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전국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찍검 QR코드를 찍고 신규 앱 설치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상품 정보를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해 볼 수 있다. 

찍검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복잡한 화장품 상품명을 앱 안에 탑재된 OCR 카메라로 찍고 검색하면 자동으로 화장품 주요 기능, 주요 특징, 추천 피부타입, 제형타입 등 11가지 카테고리별 맞춤 속성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 서비스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로켓뷰(찍검) 김화경 대표는 “매장 직원들에게 여러 번 물어봐야만 알 수 있는 화장품 정보를 찍검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 비대면 시대에 맞게 고객 스스로 자신에게 맞는 정보를 찾아보고 셀프 쇼핑을 도와주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찍검은 이번 협업을 통해, 더 적극적으로 신규 회원을 유치할 전망이며 랄라블라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유용한 화장품 맞춤 속성정보를 제공한다. 향후에도 찍검은 랄라블라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계속해서 적용할 방침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