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오레이디는 지난 달 27일 자사의 에어에이드 마스크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진행한 오픈기념 KF-94 99원 이벤트가 네이버 실검에 오르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 속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에어에이드 관계자는 “KF-94 마스크 99원 이벤트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진행된 이벤트다”라며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1인당 50매 한정의 타임세일 방식으로 진행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에어에이드 마스크 [사진/(주)오레이디 제공]

그러면서 “지난 달 27일 KF-94 99원 타임세일 이벤트는 많은 성원에 힘입어 ‘에어에이드’라는 키워드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전체 7위, 이벤트 2위에 오르는 결과를 보였다”라며 “특히 식약처 인증 에어에이드 마스크 할인 이벤트를 위해 준비된 15만장이 모두 완판 되는 기록을 세웠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에어에이드 마스크는 KF-94, KF-80, KF-AD, 덴탈마스크 전 제품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약외품 허가 제품이다."라며 "참고로 의약외품은 약사법에 의해 관리되는 ‘질병의 치료 및 예방’ 등과 관련한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이 지정하고 있으며 허가 제품은 ‘의약품안전나라’ 누리집에서 검색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어에이드를 제조하고 있는 ㈜건민은 식약처에서 정식으로 인정받은 국내 제조원으로, 직원 모두 방진복을 착용하고 에어샤워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엄격한 위생관리 안에서 마스크를 제조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식약처 인증 마스크와 제조원으로 주목 받으며 성장하고 있는 ㈜오레이디는 에어에이드 마스크의 해외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오레이디 관계자는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시장을 필두로 유럽 및 다양한 해외시장 공략도 적극 나서고 있다”라며 “이를 위해 자사의 마스크 전 제품에 대해 미국 FDA 기본 승인을 완료하고 상위레벨 인증도 본격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미국 이외 유럽 진출도 준비 중이기 때문에 유럽 CE 인증 역시 진행 중이라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