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Tool, Perfect makeup’의 슬로건을 가진 더툴랩(THE TOOL LAB)이 우아프 해피림 원장과의 3번째 콜라보로 탄생된 '해피림 아이라이너'를 지난 11월 23일 더툴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핫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유투버인 우아프 해피림 원장과의 콜라보로 탄생된 이번 제품은 짧은 펜촉의 붓펜타입 아이라이너로 메이크업 초보자도 핸들링해 볼 수 있는 펜촉 개발에 많은 공을 들여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꾀한 것으로 전해졌다.

마스크가 일상이 된 포스트 코로나시대, 그 어느 때보다 아이메이크업에 집중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아직도 아이라이너 사용이 모든 여성에게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에 더툴랩은 초보자도 자극 없이 힘있게 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라이너 팁 개발에 집중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업체 측은 “펜촉 아이라이너 전통 강국인 독일 슈완사의 기술력력과 해피림 원장의 다년간의 메이크업 노하우가 결합되어 오랜 개발과정 끝에 탄생된 이번 제품은 독일 현지에서 완제품으로 생산되어 균일하고 선명한 고발색으로, 보여지는대로 원하는 컬러 그대로를 느껴볼 수 있으며 딥한 컬러감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짧은 펜촉으로 핸들링이 용이하고 섬세한 드로잉이 가능하며 탄력이 좋아 얇은 라인부터 볼드한 라인까지 두께를 조절하여 다양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식물성 셀롤로오스 비드가 발색과 동시에 빠르게 컬러를 픽싱시켜 버짐이나 찍힘 없이 깔끔한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해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제품 출시 기념으로 제품 구매 시 브러쉬 클렌징티슈 2매를 증정하고 있으며 더툴랩 공식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