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이 방문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탁상용 ‘2021 푸라닭 무드 캘린더’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탁상용 캘린더가 소진되면 마감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탁상용 ‘2021 푸라닭 무드 캘린더’는 푸라닭의 브랜드 컬러인 블랙과 골드를 사용하고 고급스러운 특수지로 제작되어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하고 폭신한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앞면은 선과 타이포를 이용한 깔끔한 디자인 달력, 뒷면은 광고 모델 정해인의 화보로 제작되어 취향에 맞게 앞, 뒷면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최근 포장 고객이 증가하고 있어 푸라닭 치킨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자 준비했다"라며, "다가올 2021년에도 고객분들께 항상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 푸라닭 치킨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앞서 푸라닭 치킨은 공식 SNS를 통해 얼리버드 모집과 벽걸이형 무드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비주얼의 일부 디자인을 사전 공개했다. 공개 이후부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재질에 대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이 모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캘린더를 실제로 사전 체험해본 얼리버드 이벤트 당첨자들은 자신의 SNS에 인증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는 것. 

한편,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프랜차이즈 푸라닭 치킨은 지난 11월 23일부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VIP를 위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벽걸이형 무드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 제외 매장과 자세한 내용은 푸라닭 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