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경제통상진흥원(이하 대전비즈)은 다가오는 11월 27일, 28일 양일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방송 플랫폼으로 오후 7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대전비즈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대전 지역 10개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보여주고, 고객들의 오픈 채팅을 통해, 여러 제품에 대한 실시간 소통 역시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한 이번 방송은, 대전 내 위치한 10개의 지역 브랜드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각각의 브랜드마다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장품, 건강식품, 생활용품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브랜드별 특별 할인가로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일 제품들은 실제 대전 TJ마트 입점 되어있는 5개의 브랜드와, 지역 브랜드 5개의 브랜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최대 63%의 높은 할인율로 진행 된다.”라며 “방송중 구매한 시청자에게는 다양한 구매 혜택과 이벤트, 사은품 등이 준비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최근 비대면 소비 경향이 확산되면서, 오프라인 매장만이 보여 줄 수 있는 상품들의 강점을 내세운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브랜드 제품과 이미지를 알리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방향성을 세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알림을 받아보고 시청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