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이 홀리데이 시즌 빛나는 메이크업을 위해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제안했다. 이번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더해 연말연시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꼽힌다.

관계자는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은 샤넬의 상징적인 시그니처 골드 체인에 주목하여 마드모아젤 샤넬의 비주얼 코드와 시그니처를 홀리데이의 화려하고 황홀한 무드에 맞게 현대적인 감성으로 표현했다”고 전했다.

또한 “강렬한 새틴 브론즈 핑크의 일루미네이팅 블러셔 파우더 ‘레 체인 드 샤넬’부터 반짝이는 앤티크 로즈와 화이트 펄, 대담한 골드 톤으로 구성되어 네 가지의 화려한 컬러로 선보이는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화려하게 빛나는 골드 펄이 가득 담긴 ‘루쥬 알뤼르’ 립스틱, 반짝이는 앤티크 골드 컬러로 완벽한 터치를 더해주는 ‘르 베르니’ 제품으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페이스, 아이 메이크업 제품에는 홀리데이 화려함을 표현하는 체인 모티브가 새겨져 있고 루쥬 알뤼르 립스틱 블랙 케이스에 그래픽적인 골드 시그니처 라인 장식의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샤넬의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은 한정판 출시되어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샤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