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감성을 더하는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스톤브릭(Stonebrick)’이 오는 27일 선보이는 2020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뷰티 크리에이터 다예와 함께한 소셜 마켓에서 1, 2차 물량을 모두 완판했다고 밝혔다. 

마켓을 통해 판매된 제품은 스톤브릭 2020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크림 벨벳 틴트’로, 20일 오후 6시에 시작된 다예 마켓은 애초 총 2일간 진행 예정이었으나 오픈 당일 53분만에 전량 완판됐다. 이후 고객들의 앵콜 문의 쇄도로 빠르게 물량을 추가 입고하여 당일 밤 10시 2차 오픈하였으나, 21일 자정까지 진행 예정이던 2차 마켓 역시 오전 9시가 채 되지 않아 조기 마감되며 제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판매된 스톤브릭 2020 홀리데이 에디션은 총 8가지의 컬러의 ‘크림 벨벳 틴트’가 4개씩 나뉘어져 MERRY RED(메리 레드)와 LIP-MATE(립-메이트) 2가지 키트로 구성되었다. 관계자는 “MERRY RED(메리 레드)는 강렬하면서도 매력적인 레드 컬러의 제품들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의 여은파를 연상케 한다. LIP-MATE(립 메이트)의 경우 누구나 쉽게 활용하기 좋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MLBB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올 연말 내추럴한 홈파티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좋다. 특히,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려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크림투파우더 틴트로 컬러는 밀착되고 묻어남은 적은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바르기 편하게 디자인된 하트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로 고르고 세심하게 발리어 입술에 착붙는 발색력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뿐만 아니라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 시 패션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벨벳 파우치 백을 증정하는 혜택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제품의 제형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벨벳 소재로 제작된 스톤브릭X로라로라 벨벳 파우치 백은 복조리 형태로 연출이 가능하며, 외출 시 미니 백으로 캐주얼하게 착용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다. 컬러는 블랙, 버건디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스톤브릭 마케팅 담당자는 “정식 런칭 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톤브릭 홀리데이 에디션은 오는 27일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정식 출시되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