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의 유행으로 인해 전례 없이 준비가 힘들었던 2021 입시가 불과 10일여 앞으로 다가왔다. 
  
관계자는 “수험의 성공을 위해선 학습의 ‘질’과 ‘양’이 모두 확보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학습의 ‘질’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충분한 학습의 ‘양’이 뒷받침되지 않거나, 반대의 경우에도 수험을 성공으로 이끌기에는 무리가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본인의 의지가 조금 부족하거나 아직 수험에 대한 확실한 계획이 없다면 전문적인 학습관리를 해주는 기숙학원을 알아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투스247 안면도기숙학원’이 2021년 윈터스쿨 및 2022년 조기 재수 선발반 모집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코로나 유행이 다시 찾아온 요즘, 학습공간을 찾기 어려워 고민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지난 코로나로 인한 기숙학원 휴원 사태 때에도 꾸준하게 학원을 운영한 이투스247안면도기숙학원의 모집 소식이 반가울 수밖에 없다.

2021년 윈터스쿨은 내년 1월 3일 예비고2(현 고1), 예비고3(현 고2)을 대상으로 개강을 시작하고 학교별 일정에 따라 유동적으로 개별 연장이 가능해 학업적으로 부족했던 부분들을 보강할 수 있다. 

2022년 조기 재수 선발반은 다가오는 12월 20일 2022학년도 대입 수능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개강한다. 강좌는 내년 11월 18일 종료될 예정이며, 개강일 외에도 개별입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윈터스쿨 및 조기 재수 선발반은 모두 의무수업으로 진행되지 않고 자율적으로 강의를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강좌들은 학업에 있어 부족한 부분을 보강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철저한 학습관리프로그램이 병행되어 자기주도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주고 있으며, 학생의 개개인의 실력에 따라 인터넷 강의를 비롯해 피드백 수업이 진행된다. 

특히 맞춤식 수업이 제공되는 수학 집중케어시스템은 수강생들의 실력에 따라 맞춤식 수업을 진행하고 취약과목 및 단원에 대한 1:1멘토링 보충수업 등 추가적인 클리닉으로 구성됐다.

또, 기숙학원에 입소한 학생들이 올바른 생활습관을 습득 및 영위할 수 있도록 밀착형 학생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학생 1인당 1명의 학습전략 담임과 3명의 학과담임(국어, 수학, 영어)이 배정되어 생활관련 상담을 필두로 입시 컨설팅 등을 제공해 항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학생들이 학업과 휴식을 취하게 되는 단독 건물은 최고 수준의 설비를 갖췄다. 건강관리를 위한 탁구장과 헬스장부터 축구장과 농구장을 포함한 운동장, 심신의 안정을 불러올 수 있는 산책로까지 준비됐다.

깔끔하게 운영되는 식당에서는 영양사가 상주하여 영양과 맛을 고려한 식단을 학생에게 항시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조기 선발반과 윈터스쿨은 그동안 이투스247이 쌓아온 노하우들을 총동원하여 1:1 집중케어, 각종 학습프로그램 등으로 능률적 학습을 돕고 있다”라며 “당사는 코로나 휴원이 이어지던 시기에도 철저한 방역과 위생관리로 휴원 없이 운영했던 곳인 만큼 타지로 자녀를 보내는 것이 걱정됐던 학부모님들이라면 안심하고 이용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투스247 안면도 기숙학원 2021년 윈터스쿨 및 2022년 조기 재수 선발반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