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회 공인중개사 2차 시험의 1교시가 시작됐다.

수험생들은 100분간 공인중개사의 업무 및 부동산 거래신고에 관한 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중 부동산 중개에 관련되는 규정 과목으로 시험을 치르게 된다. 이후 15시 30분부터 부동산공시에 관한 법령 및 부동산 관련 세법 과목으로 2교시가 시작된다. 총 40문항으로 50분간 진행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 시험이 종료되는 시간에 맞춰 가장 빠르게 합격을 예측할 수 있도록 가답안을 전격 공개하는 ‘풀서비스’를 선보인다.

관계자는 “풀서비스는 자동채점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답을 입력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채점을 진행할 수 있어 즉시 합격 여부를 예측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가답안을 공개한 이후에는 오늘 진행된 시험의 해설강의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할 수 있다. 더불어 실시간 성적 분석과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한 줄 총평 영상도 업로드될 예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시험 종료 이후, 31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네이버에 ‘에듀윌 공인중개사’를 검색한 뒤 화면을 캡처해 이를 인증하면 최대 20만원의 수강료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추가 증정한다.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가장 빠른 정답&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 기네스북 등재 기관인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