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규 오픈한 상동 미용실 ‘26도 헤어 송내점’이 지역주민과의 상생과 환경발전을 위하여 마스크 무료 및 첫 방문 고객들에 한해 커트3천원 or 펌&염색 9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지점 측에 따르면 오픈을 한지 얼마 안된 신규매장이지만 젊음을 상징하는 부천 송내에 위치해 다양한 남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방면으로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디자이너들을 영입함으로써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두 가지 시술을 진행하면 클리닉을 무료로 할 수 있는 2+1 행사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연간 회원군 멤버십 발급을 통해 똑같은 시술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도 구축하였다는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당 미용실의 경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꾸준한 방역과 내방 고객 전원에게 마스크를 무료 배포하고 있다”며 “또한 전 직원에게 철저한 교육을 통해 불안감을 갖고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안심을 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 해 놓은 상태”라고 말했다.

이어 “신규 오픈 지점인 만큼 차별화된 관리시스템으로 첫 방문을 한 고객들에게 질 높고 풍부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서로 상생하는 관계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지점은 남녀 커트, 염색, 펌 등의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고객층들을 확보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내방한 고객들에게 2만원 상당 클리닉 제품과 고객의 모발, 두피 상태에 맞는 처방전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