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쇼핑몰 ‘마이더스비’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겨울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마이더스비’는 연 매출 200억원 이상의 매출로도 유명한 여성의류 쇼핑몰로 부담 없이 입기 좋은 데일리룩, 착한 가격이지만 브랜드 퀄리티를 담은 가성비룩을 지향하며 3040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본격적인 겨울 시즌에 앞서 ‘마이더스비’는 계절 스테디셀러인 니트 및 기모 팬츠 아이템들을 구비하였으며, 한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울 코트, 플리스 재킷, 경량 점퍼 등 트렌디한 아우터 신상품 또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고객들의 보다 더 빠른 겨울 준비를 도울 전망이다.
 
특히 편안하고 가벼운 컴포트 웨어가 금년도 F/W 시즌 트렌드인 만큼, 부담 없이 레이어드 하여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경량 패딩 및 조끼의 가격을 타사 대비 저렴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기존 베스트 상품 외에도 다양한 스타일의 신상품을 업데이트하여 트렌디룩의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마이더스비 관계자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연령에 구애받지 않는 트렌디함이 마이더스비의 경쟁력”이라며 “코디 활용도가 높은 상품들을 다수 구비하여 3040 데일리룩으로 인기가 많으며, 만족도가 높아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상품 퀄리티로 구매자들의 후기마다 호평이 이어지며, 가성비 끝판왕으로 불리는 여성의류 쇼핑몰 ‘마이더스비’는 현재 신상품 10% 할인과 시즌오프 전 상품 최대 90% 할인, 베이직 아이템 1+1 특가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더스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